Your choice: More than 125 개의 검색결과

호텔 로젠라우이 Hotel Rosenlaui

호텔 로젠라우이 Hotel Rosenlaui

거의 230년 전에, 로젠라우이(Rosenlaui)의 주인장 부부는 그들의 첫 손님을 맞이했다. 오늘날,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현대인들이 필요한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고, 매혹적인 산악세계 속에서의 하룻밤을 체험할 수 있다. 수많은 하이킹 트레일이 로맨틱하고 바위가 많은 라이헨바흐(Reichenbach)/로젠라우이 계곡을 지나고, 아름다운 샬텐브룬넨(Chaltenbrunnen) 황야지역과 그로세 샤이덱(Grosse Scheidegg), 그리고 그린델발트(Grindelwald)까지 이어지는데, 걷거나 버스를 이용하거나, 아니면...지도보기

취리히 호수에 위치한 우페나우 섬 Island of Lützelau

취리히 호수에 위치한 우페나우 섬 Island of Lützelau

우페나우(Ufenau) 섬을 방문한다면, 농장과 두 곳의 교회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성 페터(St. Peter)와 파울(Paul) 교회는 갈로-로만 신전 자리에 세워져 있으며, 성 마틴(St. Martin) 교회는 7세기부터 지금까지 내려온다. ...지도보기

스위스의 가장 중앙부

스위스의 가장 중앙부

스위스의 중심부는 어디일까? 국가 지형을 연구를 위한 스위스 연방 지형 연구소, swisstopo(the Swiss Federal...지도보기

몰레종 - 비아 페라타

몰레종 - 비아 페라타

그뤼에르(Gruyères) 마을 현지의 거대한 산에 있는 가장 역동적이고, 흥미있는 루트 중 하나이다. 지도보기

호텔 로젠라우이 Hotel Rosenlaui

거의 230년 전에, 로젠라우이(Rosenlaui)의 주인장 부부는 그들의 첫 손님을 맞이했다. 오늘날,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현대인들이 필요한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고, 매혹적인 산악세계 속에서의 하룻밤을 체험할 수 있다. 수많은 하이킹 트레일이 로맨틱하고 바위가 많은 라이헨바흐(Reichenbach)/로젠라우이 계곡을 지나고, 아름다운 샬텐브룬넨(Chaltenbrunnen) 황야지역과 그로세 샤이덱(Grosse Scheidegg), 그리고 그린델발트(Grindelwald)까지 이어지는데, 걷거나 버스를 이용하거나, 아니면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다.

거의 230년 전에, 로젠라우이(Rosenlaui)의 주인장 부부는 그들의 첫 손님을 맞이했다.

취리히 호수에 위치한 우페나우 섬 Island of Lützelau

우페나우(Ufenau) 섬을 방문한다면, 농장과 두 곳의 교회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성 페터(St. Peter)와 파울(Paul) 교회는 갈로-로만 신전 자리에 세워져 있으며, 성 마틴(St. Martin) 교회는 7세기부터 지금까지 내려온다. 아인지델른(Einsiedeln) 수도원 소유.

취리히 호수에 위치한 우페나우 섬 Island of Lützelau

스위스의 가장 중앙부

스위스의 중심부는 어디일까? 국가 지형을 연구를 위한 스위스 연방 지형 연구소, swisstopo(the Swiss Federal Office of Topography)는 스위스의 중심 지점을 계산하기 위하여 스위스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나라들을 전산화 하여 사용하였다. 가장 중심부는 옵발덴(Obwalden) 주의 클라이네 멜히탈(Kleine Melchtal)에 있는 알프 엘기(Alp Älggi) 근처에 자리하고 있다.

스위스에서 가장 중앙부가 어디인지 확실하게 알고 있습니까? 옵발덴 주의 클라이네 멜히탈에 있는 매우 작은 알프스 지역 산 근처에 있다.

몰레종 - 비아 페라타

그뤼에르(Gruyères) 마을 현지의 거대한 산에 있는 가장 역동적이고, 흥미있는 루트 중 하나이다.

그뤼에르(Gruyères) 마을 현지의 거대한 산에 있는 가장 역동적이고, 흥미있는 루트 중 하나이다. 이 루트는 완벽한 안전성을 갖춘 놀랄만할 정도의 논리적인 루트인 – 아 라 프랑세이며 몇몇 수직 구간과 돌출 구간이 있다. 또한 이 루트에는 토양 및 풀이 나 있는 구간이 반복적으로 있으며 이는 ‘브와 홀(Voie Hohl)’을 이루고 있어 한여름에 좀 더 적합하다. 시작 지점까지 등반과 하산은 가파르게 경사져 있지만, 안전이 잘 확보되어 있다. 몰레종 비아 페라타를 즐기기 위해서는 금액을 지불해야 하며, 성인은 4프랑, 어린이는 2프랑이다. 지불된 금액은 비아 페라타 유지를 위해 쓰인다. 이 루트는 초급자에게는 그다지 적합하지 않다.